회장인사말

president

한국소방기술사회의 새로운 미래를 위하여!!!

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2019년 기해년을 맞이하여 복 많이 받으시고 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만사형통하는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.
지난해는 소방기술사 회원님의 적극적인 참여와 전폭적인 지지로 참으로 많은 일들을 해 왔습니다.

우리 소방기술사회는 위험한 재해 현장에서 국민과 아픔을 함께 하였으며 각지자체의 요양병원 등에 재능기부를 정례화 하였고 소방산업계의 사업영역 확대를 위해 부단히 달려 왔습니다.

또한 우리 회의 열악한 재정 확대와 함께 중추적인 역할이라 할 수 있는 9건의 연구용역을 수주하여 성공적으로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.

특히 지난 8월 우리 회 주관으로 aT센터에서 개최된 "소방방재기술산업전"은 소방기술사회가 명실상부한 소방산업계의 중심 역할을 하는 계기가 되었으며, 우리 회의 위상 제고에 커다란 전기가 되었습니다.
새해에는 소방기술사님 모두의 지혜를 모아 알찬 소방 산업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
올해에도 위대한 한국소방기술사회의 미래를 위하여 매월 개최되는 위원회의 효율성 제고와 사무실 마련 후원금 모금 및 우리의 활동 무대를 세계화하기 위한 준비에 가일층 노력하고자 합니다.

한국소방기술사회의 발전은 회원님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없이는 불가능 합니다.
그러므로 우리 회의 보다 큰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기술사님의 뜨거운 열정과 전폭적인 지지를 요청합니다.

끝으로 황금돼지해 기해년을 맞이하여 올 한해도 소방기술사 회원님들께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2019년 1월 1일

사단법인 한국소방기술사회
제22대 회장 주 승 호 배상